[후기] 구글 애드센스 PIN 받는 과정과 방법 [핀코드 수령 기간 / 등록 방법]
Nowhere 와 Now here 의 차이

나/일상다반사

[후기] 구글 애드센스 PIN 받는 과정과 방법 [핀코드 수령 기간 / 등록 방법]

TIENE 2023. 9. 25. 07:19
반응형

 

 

 애드센스 신청 통과 후 1달하고도 3주 뒤 다음과 같은 이메일을 받았다. 구글 애스센스로부터 메일이 왔는데, 내용은 광고 수입을 받기 위한 몇 가지 절차를 안내하는 것이다. 나도 드디어 받아보나 싶었다. 구글이 우편으로 핀 코드를 보내주면 그 핀 코드를 입력하여 등록하면 끝나는 것이다. 그 과정을 정리해보았다.

 

 

 

 

 

구글 애드센스 PIN 받는 과정과 방법

 

1. 구글 애드센스 접속하기

위의 메일을 받았으면 구글 애드센스로 접속하여 나머지 정보를 등록해야한다. 먼저, 본인인증을 해야한다.

 

 

2. 구글 애드센스 주소 등록

 본인 인증이 완료되었으면, 집주소를 등록해야한다.

 

 

집 주소로 PIN 번호가 담김 우편물을 보내주기 때문이다. 잘 적어야한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본인 확인을 위한 PIN 코드를 입력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오는 우편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

300x250

3. 구글 애드센스 PIN 등록

그리고 어제 우편함을 확인해보니 와있었다. 대략 2주정도 걸린 셈이다. 우편을 뜯어서 확인해보니 안 쪽에 6자리 코드가 있었다.

 

6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본인 인증과 주소 확인까지 모두 끝난셈이다. 이제는 $100을 채워서 광고 수입을 받을 계좌를 등록해야할텐데 $100채우려면 3년은 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