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AWSome Day 늦은 후기
Nowhere 와 Now here 의 차이

IT/Cloud

[AWS] AWSome Day 늦은 후기

TIENE 2023. 6. 29. 06:51
반응형
이쁘다

 

AWS CLF-C01 취득 , 잠깐  놓고 있으니 금새 많이 까먹 된다.

 

AWS SAA-C03 바로 취득하려고 했는데, 일정상 잠시 미루게 되었다.

 

그마나 간신히 붙잡고 알고 있던 내용을 바로 활용하지  한게 아쉽다.

 

자격증을 취득한 사실마저 잊어버릴  즈음 AWSome Day를 알게 되어 신속하게 등록했다.

 

AWSome Day 이름 하나는  지었다고 생각하는데, 자꾸만 어떤 유튜브 채널의 영상이 생각난다.. 어썸..!

 

멋져

 

강연 목록을 보아하니 AWS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처럼 보였다.

CLF-C01 공부할 , 계속 반복해서 봤던 내용들이라 나름 친숙해서 기대가 되었다.

 

 

AWSome Day 온라인  컨퍼런스 등록 완료

 

나는 9시부터 12시까지 들었다.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온라인 컨퍼런스를 들어보고 싶었다.

 

 

5개의 세션 모두 PDF 자료가 제공되었다. 이렇게 사용해도 되는건지 모르겠다.

[문제 , 삭제하겠습니다.]

 

온라인 컨퍼런스 진행 방식은 AWS 테크니컬 트레이너 분들이 직접 나와서 서비스 설명  시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나는 TED 강연 방식을 생각했는데, 위와 같은 화면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세션씩 모두 완료되면 다음 세션이 진행되어서 직접 넘어가야했고, 컨퍼런스 속도나 내용도 모두 적절했다. 

 

그리고, 하나의 세션마다 서베이를 해야했고, 전체 종료 후에도 서베이를 요청한다.

USD 25 AWS Credit 제공한다고 하길래 바로 참여했다.

 

그리고 최근에 AWS로부터 메일을 다시 받았다.

귀하다 귀해

 

온라인 컨퍼런스는 처음 참여해보는데,  시작이 AWS라서 좋았다. 크레딧 때문에 그런건 아니다.

추후에  다른 컨퍼런스가 열린다면 참여해보고 싶다. 

AWS 서비스가 워낙 많기도 하고, 어려워서 자주 보고 접하는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뒤늦은 후기를 이렇게 마무리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