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크롬 유튜브 화질 고정하기 [YouTube Auto HD]
Nowhere 와 Now here 의 차이

IT/ㄴ Chrome

[Chrome] 크롬 유튜브 화질 고정하기 [YouTube Auto HD]

TIENE 2023. 8. 27. 10:06
반응형

크롬 유튜브 화질 고정하기

 

 

- 유튜브를 사용하는데 어느날부터 화질이 최하로 잡혀서 출력이 되었다. 딱히, 설정한 것도 없었는데 자꾸만 화질이 144p로 잡혀서 재생되길래 원하는 화질로 고정하여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다.

- 하나의 프로그램만 추가하면 되었다. 크롬 기준으로 작성되었다.


1. 문제 확인

- 다음과 같이 유튜브 영상을 재상하면 최하 화질로 재생되었다.

 

 

 

 

2. YouTube Auto HD + FPS 설치하기

- 아래 링크로 이동하여,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설치 시간 소요에는 얼마 걸리지 않는다.

 

YouTube Auto HD + FPS 설치하기

 

 

- 설치 후 오른쪽 상단에 HD라는 아이콘과 함께 프로그램이 보인다. 클릭하면, 원하는 화질을 선택할 수 있다.

 

 

 

- 새로고침으로 다시 재생해보면 자동으로 설정한 화질로 영상이 재생된다.


 

반응형